시니어소개

행사일정 안내

마산시니어카운티의 행사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바로가기

입소상담안내

마산시니어카운티 입소를 위한 상담을 해드립니다.

바로가기

 이용문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055)251-0704~5

인사말

Home 시니어소개 인사말

"마산시니어카운티2는 어르신들의 정서적 안정감을 느낄수 있는 삶의 공간입니다."

저희 마산시니어카운티2는 가족을 대신하여 부모님을 공경하고 섬기는 마음으로 노후를 보다 편안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무한한 사랑과 따뜻한 손길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우리 마산시니어카운티2를 위해 사랑과 격려로 관심을 가져 주시는 모든분들에게 먼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우리 마산시니어카운티2는 사회복지법인 인애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노인의료복지시설이며 노인전문요양시설입니다.

마산시니어카운티는 어르신들의 정서적 안정감을 느낄수 있는 삶의 공간입니다.

우리 시설은 어르신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유지 호전 시킬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환경과 아울러 계절에 따라 변하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어르신들의 정서적 안정감을 느낄수 있는 삶의 공간입니다.

마산시니어카운티는 2010년 최우수노인전문요양시설로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있습니다.

마산시니어카운티2는 2012년 개원한 노인전문요양시설로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 있으며 노인성 질환으로 요양이 필요한 어르신을 가족을 대신하여 부모님을 공경하고 섬기는 마음으로 노후를 보다 편안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무한한 사랑과 따뜻한 손길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신 첨단장비를 갖추고 어르신들의 신체적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회복지사, 간호사, 영양사, 물리치료사, 요양보호사등 분야별 전문인이 24시간 항상 함께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밝은 미소와 따뜻한 사랑으로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발전하고 노력하여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사랑하고 봉사하며 정성을 다하여 어르신들께서 편안한 의료복지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도록 밝은 미소와 따뜻한 사랑으로 정성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마산시니어카운티 원장 제해식